?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Viewer Up Down Comment Print
기타
2012.04.21 23:50

친척동생썰 -1

http://www.generoseum.net/xe/9743 조회 수 3809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Viewer Up Down Comment Print

고등학교 2학년 중반쯤 친구들이랑 놀다가 집에 들어와서 들어버린 이야기임

나한텐 친척동생이 두명이 있는데 그중한명은 남자애고 한명은 여자애야

여자애가 누나고 남자애가 동생인데, 남자애가 보통 병신이 아니야

아직 초등학교 4학년밖에 안됬는데 진짜 심각할정도로 컴퓨터 중독증이야


이야기만 듣고는 그에 대한 심각성을 난 잘 몰랐어

그냥 그러려니하면서 흘려듣다가 이모네집으로 찾아갔을때

그 심각성을 알게되었지


걘 진짜 다양하게 게임을 해

케로로파이터 케로로팡팡 카스온라인 테일즈런너등등

초딩들이 할만한게임은 전부다 하더라고

케로로파이터 하는걸 보았는데

왠 캐릭터가 진짜 평범하지가 않더라

내가 아는 케로로가 아니였어

옷까지 차려입고 존나 화려한 머리스타일에

날개비스무리한걸 하고있고, 그것도 모자라 빨간색 오오라가 막 올라오더라

그걸로 끝나지 않았어

존나 심각할정도로 기술이 화려해

그래서 난 걔한테 물어봤어


"야 너 이거 어디서났어"

"엄마가 사줬어"


아...이모 왜그러셨어요

여튼 난 캐쉬사용내역을 걔몰래 보았어

근데 약 3만5천원을 썻더라

어린애한텐 3만5천원이면 적지않은 돈이야


그래 초등학생이 뭐 현질할수도 있는거지 라고 생각할수도있어

설날이나 추석때 돈을 받은 애들이 모으고 모아 지른거일수도 있으니까

근데 그게 아니라 이모가 휴대폰으로 질러주신거더라?

이걸로 끝난게 아니야


케로로팡팡에서는 부모님한테 받은돈으로 산 문화상품권을 사기당했다더라

들은것만치면 2만원이 넘고

그리고 직접 지른 캐쉬만해도 아이디 하나에 3만원이 된다

그 3만원 지른 캐릭터 망했다고 새로 아이디 만들어서 그걸 또 질러 2만원을 썻다


카스온라인이 그나마 별로 안썻음

지가 FPS는 존나 못하니까 살필요 없다고 느꼈나봄

그래도 만원


여태 말한거만 합쳐도 10만원은 넘네

이거 솔찍히 말이 안되지 않냐


이거 진짜 아니라고 생각해서 이모한테 물어봤더니

이모도 솔찍히 아니란거 알고계셨나봐 그래서 창피하셨는지 말씀안해주시더라

그래서 여자애한테 물어봤어

걔 입에서 나온 이야기는 정말 끔찍했음


엄마한테 협박을 한댄다

"아 진짜 씨발 내가 하는게임 돈 안쓰면 안쎄진다고!"

"나 쎄져야한다고! 자꾸 죽는다고!"

라고 하고서

질러줘도 "잘못샀어! 이상한거 샀잖아! 약하잖아!"

안질러주면 "안질러줘서 죽었잖아!"

그리고 하루 게임을 못하게하면 엄마아빠누나한테 주먹질하는걸로 안끝남

집에서 하루종일 쌍욕이 왔다갔다함


어느날은 엄마 아빠가 없는데

지 컴퓨터가 느리다고 누나보고 컴퓨터 비키라고 소리지르더라

근데 걔도 솔찍히 아직 앤데 게임하고싶을꺼 아냐?

그래서 싫다고 했더니

주방가서 식칼가져오더니 찌르는 시늉을 하더래

책상에 칼질하길래 걔가 무서워서 비켜줬댄다


이 일에 심각성을 느낀 나는 이새끼를 뜯어고칠 계획을 세웠어



여기까지 파트 투는 나중에 올리도록할게


BGM 정보 : http://heartbrea.kr/animation/2759369
Comment '2'
  • profile
    라페도 2012.04.21 23:53

    현질을 유도하는 요즘 온랑니게임들이 문제임!

    가정에서 사랑을 못받은드슈ㅠㅠ

  • profile
    용가리 2012.04.21 23:55

    허;; 살벌하다

    그 전까진 "예 좀 심한데 돈 안아까운가" 하는데


    엄마한테 협박을 한댄다


    부터 분위기가 싹;;


글방

Literature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1137 여름 10 잉타 2012.03.14 0 1463
1136 연재소설 돼지(The Pig) - Scientist 1 3 아저씨 2012.03.14 0 1166
1135 횡단보도 어펜드 1 용가리 2012.03.15 0 1990
1134 잉타 2012.03.15 0 1090
1133 연재소설 돼지(The Pig) - Scientist 2 1 아저씨 2012.03.17 0 1207
1132 연재소설 돼지(The Pig) - Scientist 3 2 아저씨 2012.03.25 0 1238
1131 새벽 2시 용가리 2012.03.27 0 1074
1130 포탈 안가놈 2012.03.27 0 1070
1129 진심이란 다리에서도 너무 먼 그대 Boack 2012.04.04 0 1081
1128 개새끼 2 김괴하 2012.04.04 0 1252
1127 시발 1 김괴하 2012.04.16 0 1164
1126 여백 Boack 2012.04.19 0 949
1125 너를 부르는 소리 잉타 2012.04.19 0 922
1124 세계 10 잉타 2012.04.21 0 882
» 기타 친척동생썰 -1 2 년년 2012.04.21 0 3809
1122 비가 올 날 1 용가리 2012.04.22 0 841
1121 느티나무 잔당처리반 2012.04.22 0 926
1120 비가 온다 5 의자양반 2012.04.22 0 962
1119 단편소설 고독을 받아들인 여자 Boack 2012.04.27 0 6265
1118 기타 악습 포르티시모 2012.04.28 0 509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8 Next ›
/ 5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